•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

바이러스 성 '우부메' 그림을 만든 조각가는 그것을 파괴 했다



조각가와이에이 케, 43는 그의 우부메 그림 모모 도전 사기를과 대 광고 하는 온라인 트롤에 의해 납치 후 무서운 아이 들을 위한 "책임"을 느낀다 말한다.





그는 썩은 것 처럼 작년에 조각을 던져 버렸습니다:


그것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습니다, 그것은 마지막으로 의미 하지 않았다. 그것은 썩 었 고 나는 그것을 던졌다. 아 이들은 안심 하 고 모모는 죽 게 될 수 있습니다 – 그녀는 존재 하지 않으며 저주가 사라졌습니다.


그는 특수 효과 회사 링크 공장을 위해 그것을 만든, 그것은 2016에서 바닐라 갤러리에서 전시회의 일부 였다. 일본의 요 괴 (姑獲鳥)를 대표 하는 것은 출산 중에 사망한 여자의 정신으로 민속으로 나타난다.





그는 태양 말했다:


나는이 일을 한 사람들에 대 한 느낌을 혼합 했다. 한편으로 그들은 나에 게 문제를 야기 하지만,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가로 서 나는 내 예술 작품이 전 세계에 걸쳐 본 것을 이해의 작은 감각을가지고 있다.


나는 그 의미에서 감사 해야 할 것 같아요. 나는 3 년 전에이 작품을 만들고 갤러리에서 전시 된 당시에는 많은 관심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에는 매우 실망 했습니다.


그것은 사실이 나 하지 하지만 분명히 아 이들이 영향을 하 고 나는 그것에 대 한 약간의 책임을 느낀다 경우 사람들은 모른다. 나는 곤경에 있는 것 처럼 생각 하지만 내 손에서 모두 이다.


스튜디오는 영화와 TV 쇼를 위한 다른 요 괴 조각도 만들었습니다.




Source: https://www.thesun.co.uk/news/8551476/who-is-momo-artist-keisuke-aiso-japanese-sculptor-killed-suicide-monster/


조회 0회

© 2023 by Strategic Consulting. Proudly created with Wix.com